검색

충주시농기센터, 농업인 크리에이터 기초교육 수강생 모집

4월 9일까지 비대면 온라인 교육 선착순 15명 모집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1-04-01

 

 

충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정진영)는 ‘농업인 크리에이터 양성 기초교육’을 위해 오는 4월 9일까지 수강생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다양한 소비 연령층 및 새로운 마케팅 시장 변화에 따른 농업인 경쟁력 강화 및 영상 콘텐츠 제작을 통한 유튜브 채널 활용으로 농업인 미디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서 지역 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교육기간은 4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이며, 총 5회에 걸쳐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과정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 기획 방법 및 촬영법 △농가별 제품 소개 영상 제작 △사업장 소개 영상 제작 △VLOG 제작 등이다.

 

센터는 본 과정을 수료한 농업인이라면 제품 소개 영상 또는 농장 소개 영상 등을 바로 제작할 수 있도록 실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구성했다.

 

추후 기초교육 수료생을 대상으로 심화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 수료생 중 우수 교육생을 선발해 전문가 컨설팅을 통한 농가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할 예정이다.

 

교육 희망자는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된 신청서 및 서류를 구비하여 방문하거나 전자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농업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선도 농업인을 육성하고 1인 미디어 시대에 부합하는 농업인 크리에이터가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업활력과 체험가공팀(☏ 850-3587)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