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시,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

4월 30일까지 접수, 평생학습 교육과정 영상으로 제작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1-03-08

 

 

충주시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충주시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같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또 다른 평생학습 공간 마련을 위해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는 평생학습을 통해 변화해가는 시민들의 일상과 평생학습을 통해 얻어진 나만의 결과물(악기연주, 그림 작품, 요리) 또는 교육과정 중 재미있었던 일 등을 동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충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촬영한 영상과 함께 이메일(hys8435@korea.kr)로 보내면 된다.

 

응모작은 평가를 거쳐 차등 없이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작에 한해 충주사랑상품권(5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품들은 충주시평생학습관 유튜브에 업로드 해 충주시평생학습관 홍보 및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이은섭 평생학습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우울감 등으로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시민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생학습이라는 공감대 형성 및 소통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라며,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충주시평생학습관(☏ 850-3939)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