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시농기센터, 친환경 미생물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오는 10월까지, 서면 자료 및 5분 이내 영상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1-03-08

 

 

충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정진영)는 친환경 미생물 활용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친환경 미생물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친환경 미생물을 보다 더 많은 농업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친환경 미생물 사용 노하우, 효능, 악취 저감, 가스 피해 저감 등의 효과를 담은 서면 자료 또는 5분 이내의 영상을 대상으로 한다.

 

공모 기간은 3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8개월간이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게재된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전자우편(wsy1122@korea.kr) 또는 농업기술센터 미생물배양센터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농업기술센터는 11월경 내부심사를 거쳐 총 15점의 우수작을 선발할 계획이며, 1등 50만 원(1명), 2등 30만 원(2명), 3등 20만 원(3명), 4등 10만 원(4명), 5등 5만 원(5명) 상당의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제출한 자료를 통해 직접 경험한 친환경 미생물의 사용 노하우와 효과를 홍보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며 “공모전을 통해 많은 시민이 친환경 미생물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