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시 교현안림동주민자치위, 코로나19 방역봉사

지역 내 다중이용시설 대상 감염예방 위한 방역 지속 실시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1-03-02

 

 

충주시 교현안림동주민자치위원회가 주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교현안림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선)는 2월 25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역 내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한 방역작업을 진행했다.

 

이날 방역에는 이재선 주민자치위원장를 비롯한 임원진 10여 명이 참여해 행정복지센터 및 버스승강장 등에서 방역활동을 펼쳤다.

 

위원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위험으로부터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뜻을 모아 자발적으로 방역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주민불안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방역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재선 위원장은 “이번 방역작업이 코로나19 예방 및 주민들의 불안이 해소되는 계기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강은 교현안림동장은 “감염병 예방을 위해 힘써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주민분들께서도 방역수칙를 준수해 가족과 이웃의 안전을 지키는 데에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현안림동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행사와 국가유공자 보훈행사 등 사각지대 주민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