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교통대학교,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한 입사서류 특강’ 운영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1-01-18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대학일자리개발원 취업성공지원과는 동계방학기간 동안 3ㆍ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한 입사서류 특강」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1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8주간 운영하며, 학생들에게 입사서류 작성에 필요한 개인분석, 직무분석 및 기업분석 기법을 교육하여, 학생들이 기업 서류전형 합격률을 높이고 자기주도적 취업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특강은 취업성공을 위한 입사서류 작성법, 입사서류 작성시 유의할 점과 주의사항, 기업분석을 통한 기업이해,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등에 대한 교육내용으로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계방학 기간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필요한 때에 언제든 반복 수강할 수 있도록 대학 e-campus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원장 구강본 교수는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서는 기업 채용시 첫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서류전형의 합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다양한 대면, 비대면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취업 역량을 향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