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시,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유도 및 나눔문화 실천 홍보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0-01-21

 

▲ 왼쪽부터 이기남 대한적십자 충북지사 사무처장, 임택수 충주시부시장  © 충주신문

 

충주시는 1월 17일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에 ‘2020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은 적십자회비 모금활동에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 유도와 나눔문화의 적극적인 실천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제27차 대한적십자사 충주지구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임택수 충주시부시장, 허영옥 충주시의회 의장, 이기남 대한적십자충북지사사무처장, 허온 충청북도협의회장을 비롯하여 김영숙 충주지구협의회장 등 적십자사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모금된 성금은 결연 프로그램인 희망풍차를 통해 급식봉사, 반찬 나눔, 구호물품 지원 등으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인 아동청소년, 노인,다문화 가족, 북한이주민을 위해 전액 사용된다.

 

임택수 부시장은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함께 나누는 대한적십자사 봉사원들의 노력에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도 많은 시민들이 적십자회비에 대한 관심을 갖고 모금활동에 참여해 따뜻한 온정이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1월 31일까지 2020 적십자회비 집중모금 캠페인을 전개하며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연말까지 연중모금을 진행할 계획이다.

 

회비 납부문의는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230-8681)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