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사과, 이제 자판기로 편리하게 뽑아 드세요!”

충주시·충주시의회 의원들과 함께 사과자판기 판촉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19-07-22

 

 

충주시가 충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의원들과 함께 7월 16일 서울 하나은행 본점(지하 2층 구내식당)을 방문해 충주사과자판기 홍보 및 판촉행사에 나섰다.

 

이날 행사는 충주시와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협력해 설치한 ‘세척사과 및 사과즙 자판기’를 이용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충주사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세척사과 및 사과즙 자판기는 지난 3월 하나은행 본점 구내식당에 설치되어 인기리에 시범 운영되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충주 CA저장사과 시식행사와 함께 자판기 이용고객에게 ‘활력 팡팡(음료 증정 이벤트)’, ‘행운 팡팡(충주사과 1+1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또한, 12시부터 타임세일로 충주사과 2.7kg 30박스를 시중가 1만4000원보다 4000원 더 저렴한 1만 원에 한정 판매해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시 관계자는 “충주시의회 산업건설위 의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충주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사과 자판기 판매확대 등 지역 농특산물 활성화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다양한 유통망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