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시 ㈜대현하이텍, 사랑의 카펫 50장 기탁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복지사각지대 이웃에 전달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0-09-11

 

 

충주시 산척면에 위치한 ㈜대현하이텍(회장 이병욱)이 9월 10일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카펫 50장(430만 원 상당)을 목행용탄동행정복지센터(동장 손현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카펫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게 하려는 취지로 마련했다.

 

㈜대현하이텍은 1993년에 설립되어 자동차부품, 전기·전자제품, 금형제작 및 소형연수기와 다용도 살균탈취기 등 자체 기술력으로 브랜드화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유럽 수출 및 내수 판매를 하는 강소기업이다.

 

지난 2019년에는 전기매트를 기탁해 홀몸노인,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지역 사랑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이병욱 회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고생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하면서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현배 동장은 “더불어 살아가는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는대현하이텍에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을 위한 지역 기업들의 관심과 선행이 목행용탄동에 큰 힘이 된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