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시농업기술센터, ‘팜파티 플래너 자격증’ 교육생 모집

8월 21일까지 접수, 선착순 30명 선발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0-08-18

 

충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정진영)가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체험 활성하를 위해 8월 21일까지 ‘팜파티 플래너 자격증’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팜파티 플래너는 주식회사 지앤비(G&B)에서 발급하는 민간자격등록증으로 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활용한 행사를 연출하고 농산물 정보 제공과 판매 전략 등을 수립하는 직업이다.

 

모집대상은 충주시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선착순 30명을 선발한다.

 

교육 내용은 △팜파티 개념 △네트워크 전략 △공간 스타일링 △푸드 스타일링 △단계별 진행전략 등이다.

 

신청은 충주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 게재된 신청양식을 작성해 이메일(wsy1122@korea.kr) 또는 방문 접수로 신청하면 된다.

 

교육은 8월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충주시농업기술센터 농촌체험교육관에서 4시간씩 총 6회 진행되며, 이론 3회와 실습 3회로 구성된다.

 

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충주시민들이 홈파티를 구성하거나 농촌체험의 품질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충주시 농촌체험농가의 코로나19 대응 역량강화 및 농촌체험농가 품질강화를 위해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며, “충주시 농촌체험농가와 팜파티 플래너에 관심 있으신 충주시민분들께서는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업활력과 체험가공팀(☏ 850-3587)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