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시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회 19기 위촉

위촉장 수여 및 임원진 구성 등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0-07-27

 

 

충주시청소년수련원(원장 이종진)은 7월 25일 청소년 참여기구인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촉식을 가졌다.

 

코로나19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위원 위촉장 수여와 함께 위원장, 부위원장, 분과위원회 등 임원진을 구성하고 수련원과 운영위원회 운영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19기를 맞는 청소년운영위원회 ‘호암’은 20여명으로 구성된 청소년위원들이 직접 지역 내 청소년들이 청소년수련원의 운영과 각종 프로그램 등에 대한 자문과 평가 등의 활동을 펼치며, 청소년들의 참여 의식을 확대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또한 매월 정기적인 회의와 함께 워크숍, 청소년 관련 실태조사 등을 통해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한편 자원봉사, 캠페인 등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기획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이종진 원장은 “오늘 위촉식을 시작으로 청소년들과 수련원의 발전 방향을 함께 생각하고 고민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며, “기관을 대표하는 청소년들이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활동해 주기 바라며, 개인의 능력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