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시민축구단, 카메룬 국가대표 출신 안테 선수 영입

중앙 장악 능력 뛰어난 미드필더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20-03-31

 

▲ 충주시민축구단 서명수 부단장이 카메룬 안테 선수에게 유니폼을 전달하고 있다.  © 충주신문

 

충주시민축구단에이 카메룬 21세 이하(U-21)와 국가대표를 지낸 안테(23) 선수를 영입했다.

 

충주시민축구단에 입단을 마친 안테 선수는 지난 2월 한국에 입국해 충주시민축구단 메디컬 체크와 테스트를 마치고 3월 30일 최종 계약에 합의했다.

 

181cm에 76kg인 안테 선수는 16세부터 21세까지 카메룬 연령별 국가대표를 단계적으로 밟아 온 젊은 유망주로 카메룬 프로리그에서 수비형 미드필더로 활약했다

 

특히 테크닉이 완벽한 안테는 U-21 국가대표와 국가대표 B팀에서 활약하는 등 유럽진출을 앞두고 있었으나, 갑자기 충주시민축구단에 입단해 그 입단 스카웃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충주시민축구단 공문배 감독은 엄청난 체력과 밀리지 않는 몸싸움으로 중앙을 장악하는 능력이 뛰어난 안테 선수 입단으로 팀에 중추적 허리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서명수 부단장은 "안테 선수가 한국에서 적응만 잘하면 국내 프로축구 K1리그에서도 뛰어도 손색없는 선수”라며, “앞으로 우리 선수들과 팀 훈련을 통한 호흡을 맞춰 충주시민들에게 멋진 경기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민축구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대한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모든 시즌 개막이 연기가 지속됨에 따라 코로나19의 여파로 불안정한 혈액 수급을 돕기 위해 충주시민, 시청공무원들과 함께 릴레이 사랑의 헌혈을 실시했으며, 일손이 부족한 농촌 일손 돕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