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고의 맛! 충주사과 사러 서울시청으로 꼭 오세요”

11월 7~9일까지, 서울시청 서편광장에서

가 -가 +

충주신문
기사입력 2019-11-05

 

 

충주시가 지역의 자랑인 충주사과의 맛을 서울 시민들에게 알리는 뜻깊은 자리를 갖는다.

 

시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시청 광장에서 ‘충주사과 서울나들이' 직거래장터를 연다고 밝혔다.

 

시는 광장에 판매부스 29동을 설치해 직거래장터를 열고, 청정도시 충주에서 생산한 농·특산품을 홍보하며 직접 판매에 나서 서울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충주시의 주최로 충주사과발전회가 주관하고, 충주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충주사과와 함께 밤, 버섯 등 지역 농․특산품도 함께 홍보한다.

 

또한, 충주사과·농산물 할인판매, 천원경매 사과이벤트, 충주청정한우 시식회 등 광장을 찾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특히, 충주축협이 자체 보유한 축산물이동판매차량을 이용해 지역에서 생산한 1등급 충주청정한우를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3일간 7일(2회), 8일(2회), 9일(1회) 등 총 5회에 걸쳐 ‘황금사과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황금사과를 찾아라!’는 현장에서 구매자에게 응모권을 배부한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금반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서,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QR코드를 찍어 사과, 미소진 쌀 등을 지급하는 꽝 없는 보물찾기 이벤트 등도 행사 기간 동안 이어진다.

 

시 관계자는 “구매력이 높은 대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집중 판촉홍보로 충주사과 및 지역농산물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홍보하여 대도시 고정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시식·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홍보전략으로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충주시는 서울나들이 직거래장터와의 연계행사로 11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고속도로 충주휴게소 양평방향에서 4곳의 농가가 참여한 충주사과 및 충주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