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청소년상담복지센터, 신학기 상담주간 운영

학교생활 돕기 위한 연합아웃리치(거리상담) 진행

가 -가 +

홍주표 기자
기사입력 2019-03-13

 

 

충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고미숙)는 한국청소년보호연맹충청연맹(연맹장 오주연)과 함께 ‘2019년 신학기 대비 상담 주간’을 맞아 찾아가는 연합아웃리치(거리상담)를 진행하고 있다.

 

연합아웃리치는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학교 앞에서 대인관계 및 학교적응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좋은 친구 맺기와 학교폭력 예방활동을 통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이다.

 

3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아웃리치는 신학기를 맞는 충주시 청소년들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새로운 학교와 친구, 선후배, 교시들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신나는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청소년전화 1388 및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한국청소년보호연맹의 홍보와 거리 상담을 진행하며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한편 충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여성가족부와 충주시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청소년상담전문기관이다.

 

신학기 적응의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도움을 원하는 청소년과 부모들은 ‘청소년상담전화 1388’이나 충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8422007)로 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주신문. All rights reserved.